먹거리

bhc 프링클 치킨

만촐이 2021. 8. 11. 12:51

 

퇴근후 치킨을 포장하기 위해

bhc 매장에 들렀습니다

 

 

치킨 종류도 다양하군요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신메뉴를 고를까 했는데

전 모험하는걸 좋아하지 않아서

제가 좋아하는 뿌링클 주문했습니다

 

 

 

 

 

향기나는 치킨상자

치킨엔 콜라도 빠질수 없죠 

대 자리로 시켰습니다

 

 

뿌링클치킨에서

저 소스를 빼놓을수 없죠

뿌링뿌링 소스

 

 

짭쪼름한 가루 소스

치킨 향이 침샘을 자극 하는군요

 

 

치킨을 들어

뿌링뿌링 소스에 찍어

먹으면 됩니다

후라이드나 양념치킨과는 다른

환상적인 맛이네요 ㅎㅎㅎ

오늘도 굿 초이스입니다

 

요즘 일주일에 한번은 치킨을 먹네요

살빼려면 치킨을 끊어야 할듯 하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