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비발디파크 비바플레스몰 어반스커트(URBAN'sCOURT)

만촐이 2021. 8. 2. 11:25

 

비바플렉스몰 가운데 쪽 지하 1층에 위치한 푸드코트

 

 

입구

입장시 손소독과 안심콜은 기본

 

 

영업시간 오픈 10:00 - 마감 22:00

    주문마감은 21:00

반려동물 출입불가 입니다

 

어반커스트 입점 메뉴들입니다

 

 

 

 

아비꼬

 

속초중앙시장해물짬뽕 메뉴는 못찍었네요 ㅜ.ㅜ

사진을 정리하다보니

제가 시켰던 메뉴들 위주로 찍어버렸네요

 

제가 여행하는동안 시식한 메뉴들 사진입니다

제 개인적인 평가이니 참고만 하시길 ㅎㅎㅎ

 

아비꼬

규동 & 우동

 

제가 처음 시켰던 메뉴가 규동 ...

그이후로 안처다 봄 

맛은 그냥 보통이었습니다 

우동은 아이가 먹어서 잘모름

하지만 한그릇 다 비웠네요

 

 

하루엔소쿠

1번셋트 (왕돈까스 + 우동 + 음료수)

가성비 좋은 구성이었습니다 맛도 괜춘했어요 ㅎㅎ

 

 

고향집 메뉴

돌솥제육비빔밥

 

 

제육비빔밥 애매한맛 

다른거 먹을껄 후회 했네요 

 

 

국대떡볶이 메뉴

치키마요컵밥 & 국대파채라면

 

 

기대 안하고 먹었던 파채라면 굿이었습니다

특히 국물이 감칠맛 나는게 

한번 드셔 보세요

 

 

치킨마요컵밥 맛있어요

라면과 치킨마요컵밥 궁합이 좋았습니다

 

 

하루엔소쿠

냉모밀정식

 

 

더운 날씨에 힘들고 시원한게 땡겨서

냉면먹을까? 냉모밀 먹을까 고민하다가

냉모밀 골랐지만 흠....

냉모밀은 전문점에서 먹는게 진리인듯 해요

 

 

강남교자

칼국수 & 떡갈비

아이때문에 시켰던 메뉴 하지만 하나도 먹지 않았네요

우동 우동 노래를 불러서 다시 우동 시켜 줬습니다

 

 

후식을 먹기위해

스트릿츄러스에 들러

 

 

 

카페라떼 포장했네요

차안에서 설레임과 같이  먹으며 돌아 오게되었습니다

다양한 먹거리들이 많았는데 아쉬움이 남더라고요

 

가성비 좋은 비발디파크 푸드코트

강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