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메가커피 서산호수공원점

만촐이 2021. 8. 14. 06:42

이제는 커피도 생활의 일부분이 된듯 합니다

식후에는 입가심으로 커피를 안마시면 허전 하다랄까

커피 전문점을 찾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다양한 메뉴들

그리고 넉넉한 용량으로 

가성비 갑인 

메가커피집에 찾았습니다

 

 

 

 

평일 낮이라 비교적 한가하네요

 

 

종류가 너무 많아 

 고르기가 힘드네요 ㅎㅎㅎ

 

 

 

 

 

 

쇼케이스에 있는 여러가지 디저트가

절 사로 잡았습니다

먹을까 살짝 고민했지만

밥을 먹고와서 음료만 고르기로 했습니다

 

 

주문은 키오스크를 통해 직접 하는방식입니다

앞에 사람이 어찌나 헤매던지 ㅎㅎ

한참 기다렸습니다

 

 

유니콘 매직에이드 블루(ice) 와 핑크(ice)

 

 

큐브라떼

 

딸기라떼 카페라떼

 

전 커피를 좋아해서 카페라떼 시켰습니다

  

요즘 날씨도 너무 덥고

숨이 턱턱 막혔는데

시원한 음료를 마셔주니

더웠던것들이 싹 내려가는 기분이랄까

오늘도 시원한 하루를 보내게 되었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