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서산먹거리 양평해장국(석림점),포잉커피집 가다

만촐이 2021. 8. 5. 12:39

오늘은 서산의 양평해장국(석림점)을 리뷰해봅니다

점심시간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역시 더운날에는 이혈치혈 뜨끈한 국밥으로

땀을 흘리는것도 좋다고 생각드네요

그래서 향한 곳은 양평해장국 이었습니다

 

 

가게앞에 흙으로 된 바닥이지만

꽤 넓은 주차장이 있네요

 

 

입구에 들어서서

손소독 과 안심콜을 하고 자리에 앉았습니다

 

 

우리가 들어오고 난후 사람들이 우루루 들어오기 시작 했습니다

점심시간 12기가 되니 사람들이 꽉 차더라고요

이용하실분들은 참고 하세용

 

 

이곳도 오픈형 주방이네요

어찌나 바쁘게 일하시는지 

정신 없어 보였어요

 

 

여기는 국밥 찌게들.... 흠 소주 한잔하기 좋은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군요.

 

 

 

우리는 선지 해장국 과 얼큰순대를 시켰습니다

 

 

하얀 쌀밥에

뚝배기에 꽉찬 선지 + 내장 + 콩나물이 들어 있어

간장 소스에 찍어 먹으니 꿀맛이네요

 

순대도 얼큰한 순대 국물이

칼칼해서 개운한 맛이었습니다

속이 든든해지는 맛이고요

역시 국밥을 먹고 나면 속이 든든합니다

 

 

 

 

 

속을 채우고

돌아가려고 하니 해장국집 옆 카페가 보였습니다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오픈 기념 행사도 하더라고요

Take Out 시 아메리카노 2000원

이문구가 우리를 사로 잡았습니다

 

 

메뉴는 너무 많지도 않고

적지도 않게 구성 되어 있고요

 

 

가게 내부는 아담하고

깔끔하게 꾸며져 있네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시켰습니다

시럽도 넣었고요 ㅎㅎㅎ

별 기대 안하고 먹었는데

커피가 연하고 깔끔하네요 향도 좋고 굿이네요

 

점심 식사 후식까지 굿 초이스네요

여러분도 한번 드셔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