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서산맛집 피그농원 갈비 먹으러 가다

만촐이 2021. 7. 31. 11:20

 

충남서산시 서해로 3245

 

041 - 668 - 8075

 

 

입구에 손소독기와 안심콜은 기본~

 

 

홀도 깔끔하고 넓은 편입니다

 

 

자리에 앉아 메뉴를 고른뒤

오늘은 갈비가 먹기로 해서 양념갈비 주문 했습니다

 

 

주문한지 얼마 되지 않아 (엄청 빨리 나오네요)

주문과 동시에 숯불 들어오고

갈비와 반찬가져 오시니 금방 한상 차려 지더라고요

밑반찬도 잘나오는 편이었습니다

 

 

시원한 동치미 정말 꿀맛입니다

사이다도 빠질수 없죠

 

 

 

갈비와 같이 먹기위해 비냉, 2천원이면 곱배기 추가요

한덩어리 더 주네요

맛있겠쥬~

 

아 그리고 여기 갈비탕 맛집이죠

갈비탕 먹으러 자주 들르곤 합니다

저희 애가 갈비탕을 잘먹어서 시켰습니다

오늘은 구은 갈비도 잘먹더라고요

 

 

갈비가 맛있게 잘구어 졌습니다

이제 취향에 맞게 먹으면 됩니다

 

 

갈비와 비냉으로 한입

쌈이랑 먹어도 맛있지만

냉면과 같이 먹어도 정말 맛있습니다

 

 

갈비탕에 고기는 저 간장 소스에 찍어서

고추 한개 올려서 먹으면 꿀맛 나지요 

 

 

밥위에 고기 한점 

꿀꺽 ~

먹느라 정신이 없어서 더이상 사진이 없네여 ㅎㅎㅎㅎ

 

여러가지 종류별로 시켰더니

너무 많이 시켰나봐요

오늘도 엄청 먹었네요

여러분도 여러가지 조합으로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