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난감

아이 선물 레미콘장난감 우후~

만촐이 2022. 1. 10. 16:39

 

요즘 우리 아이가 장난감 중장비 선물에 푹~ 빠져있습니다

원격 조정으로 할수 있는 레미콘 장난감 ~

실제 레미콘 같이 생겼네요 ㅎㅎㅎ

우리때는 상상도 못할 ......ㅋㅋㅋ

 

 

포장을 뜯고 구성품을 꺼내 봅니다

구성품을 확인하고 약을끼운뒤

바로 테스트 해봅니다

조립할것도 없고 바로 사용하면 되는군요 ㅎㅎ

 

구성품은 간단 하군요

 

 

아이가 참 좋아 하는군요

요즘은 장난감도 잘나와서 진짜 레미콘 같군요 ㅎㅎ

아주 만족 합니다 

다음은 어떤 장난감을 구매해야 되려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