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난감

신나는 목욕시간 케피슬라임

만촐이 2021. 9. 7. 17:41

 

드디어 촉감놀이 장난감

케피슬라임이 도착 했습니다

포장을 뜯고 상자를 오픈 합니다

내용물은 두개!!

 

 

케피버블슬라임 무향의 그린이랑 무향의 클리어 

두가지 구매했습니다

 

 

종류도 여러가지 많군요

목욕을 싫어 하는 아이도 이것만 있으면

즐거운 목욕시간이 되겠네요 ㅎㅎㅎ

 

 

사용밥법은 간단합니다

뚜껑을 열어 안에 실닝을 뜯어 내고 적정량 용기에 덜어서 

신나게 놀면 됩니다 만져보기만 해도 촉감놀이가 가능 하고 미끌미끌 만지고 놀다가

다른 재료를 추가해서 놀아도 됩니다

 

두가지를 골고루 섞어서 풍성하게 슬라임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손으로 뭉글뭉글 하기도 하고 미끌미끌 해서 손으로 휙휙 젓기도 하고

한가지에 집중못했던 아이가 신기해 하면서 벽에다 바르기도 하고

아이가 참 좋아 하는군요

더 많이 달라고 조르는데 더 커지면 뒷처리가 ..... 걱정되서 

오늘은 간단맛보기 촉감놀이 하기로 하였습니다

참으로 좋은 육아템인듯 하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