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난감

일루와 유아 텐트

만촐이 2021. 8. 7. 14:04

 

 

코로나가 심한 요즘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다보니

아이랑 뭘 할까  고민끝에

아이방을 꾸며 주기로 하였습니다

이름하여 일루와 유아텐트로 방 꾸미기

포장지를 뜯고

 

 

구성품을 꺼내

나열해 보았습니다

색상은 핑크와 블루가 있었지만

아이가 핑크색으로 하자고 해서 핑크로 골랐습니다

우리 아이는 남자아인데 핑크색 ㅎㅎ

 

조립은 간단하네요

설명서 보면서 간단히 조립할수 있네요

 

 

 

 

프레임 조립 완성

텐트를 씌워주면 됩니다

 

 

입구 사이드에 끈이 있어서 커튼을 묶어주면 

들어다니기 편하네요

프레임이나 커넥터 등 구성품이 가벼워

텐트이동도 편하고요

 

 

설치가 완료 되었습니다

마크라메도 달고 

이블도 깔아 주었더니

아이가 신나 하네요

 

아담한 싸이즈이지만 아이가 놀기는 충분하고

앞으로 텐트 안에서 잔다고 하네요 ㅎㅎㅎ

당분간은 새로운 방이 생겨서 놀 수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