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태안안흥나래교 신진도다리

만촐이 2021. 9. 23. 13:13

 

태안여행때 안흥에 위치한

안흥나래교를 다녀 왔습니다

다리가 생각보다 크더라고요

이곳은 밤에 야경이 멋진 곳인데 낮에 오게되었네요

 

 

구경왔으니 다리는 건너 봐야 겠죠

다리앞에 서니 엄청 길어 보이네요

 

 

뜨거운 햇살이 아직도 따갑네요

다리를 오르자 마자 땀이 흐르는게

급 후회가 되더라고요 

 

다리위에 올라서니 경치 좋고

저 멀리 안흥진성이 보이네요

바다 위 다리여서 그런지 바람도 제법 불더라고요

 

 

나래교를 건너 국립태안해양유물전시관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가는날이 장날이군요 

매주 월요일이 휴무일 입니다 아쉽네요

다녀가실분들은 참고 하세요

 

 

부둣가 한편에 유람선 타는곳이 있네요

유람선은 안흥항에서 타는걸로 아는데

이곳에서도 탈수 있나 봅니다

 

 

 

다리 위에서 유람선을 바라보며 나래교 주변의 풍경을 

감상할수 있었습니다

다음에는 유람선을 타고 주변의 섬들을 구경하는것도 좋을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