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홍천 비발디파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여행

만촐이 2021. 8. 1. 13:10


얼마전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여행 후기 올려봅니다

 

여름휴가 시즌이 왔네요
더 복잡해지기 전에 갔다 오려고
7월 초 중반으로 계획을 세웠습니다

드디어 비발디파크로 출발~
하늘이 예뻐서 사진도 찍고
휴게소에서 맛있는 간식도 먹고

 

드디어 비발디파크 소노벨 B동에 도착
카운터에서 체크인을 하고

스키장뷰 (왼쪽)                                         마운틴뷰(오른쪽)

 

스키장 뷰와 마운틴 뷰를 선택할수 있는데(스키장뷰 22000원 추가)
우리는 마운틴뷰로 (어차피 나가서 놀거라 ㅋㅋ)
마운틴뷰도 나름 괜찮네요 ㅎㅎ


숙소에 도착 숙소 내부는
예전건물을 리모델링을 해서
나름 깔끔한 편이었습니다
조리도 할수 있게 리조트에 있을 도구들이 구비되어 있고요

 


우리는 성수기 이전 7월 중순에 방문했기에 아주 저렴한 가격에 올인크루시브 패키지를 구매할수 있었습니다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구성(객실1 ,조식뷔페,오션월드 워터파크,곤돌라,FUN3(범버카,UFO,회전목마)
레전드 히어로즈,앤트월드,레일썰매,비발디 포레스트)
성인2인+미취학아동이 모두 포함됨 가격
처음에 패키기 하나만 하려고 했는데
가격도 저렴해서 패키지 하나 더 추가, 그리고 1박 더 추가해서 3박 4일로 결정했습니다
3박 4일 있는동안 쓸 쿠폰들을 정리하고 (정말 많군요 쉴려고 온거였는데 저거 다할려면 ㅎㅎㅎ;;)

 

오후 늦은 시간에 도착한 관계로
물놀이는 다음으로 미루고
곤돌라를 타기 위해 매표소를 찾았습니다
평일은 오후 4시에 입장권 판매가 종류 되더라고요
시간 미리 체크 하시고
타시분들은 미리 구매 해놓은 것도 좋을듯 하네요

 


곤돌라 탑승
곤돌라의 주변 풍경들은 아름답군요


저 양풍선은 짱 귀엽네요
주변에 아이들이 하나씩 들고 다니더라고요
우리도 하나 사볼까 했는데 아이는 노관심 ㅎㅎㅎ 그래서 패스~


양모이 가격은 1000원 저렴한 편이네요
주의 : 배고픈 양들이 달려들수도 있으니 조심하세요

양때목장 옆 골프장 뷰
정말 멋지네요

 

 

 

 

 

 


후다닥 내려와 레일썰매도 탔습니다
썰매를 레일에 안착 시키고
안전요원의 지시사항을 숙지 한뒤
타고 내려가시면 됩니다
다른 사람들(아이들)은 정말 신나게 타던데 저는 살짝 무섭더라고요 (쫄보라 ㅎㅎ;)

처음에는 더워서 사람이 별로 없었는데
점점 해가 기울면서 시원해지니 사람들이 많이 모이더라고요
썰매 탈때 많이 더울수도 있으니
조금 늦은 시간에 타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비발디 포레스트

운영시간 20:00 - 22:00

저녁식사 후 소화도 시킬겸 비발디포레스트로 향하였습니다
30분코스 정도 되려나
꼭 동화속 길을 걷는 느낌이랄까
산속을 걷는 거여서 공기도 좋고 선선해서 산책하기 좋은 곳이었습니다


돌아오는길 야경도 이쁘더라고요

 


조식시간

셰프스키친 (소노벨 비발디파크 D동 지하 1층)
운영시간은 총 3부로 나눠지네요
1부 : 07:00 - 08:30 , 2부 09:00 - 10:30 , 3부 11:00 - 12:30


2부 타임에 먹고싶었는데 자리가 없어서
3부타임에 아점을 먹게 되었어요
사람도 많지 않고 여유롭게 먹을수 있어 나름 괜찮았네요

 

다음날은 미리 예약 해서
2부타임에 먹을수 있었는데
사람도 많고 어제랑 같은 메뉴여서 조금은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레전드 히어로즈

처음에 위치를 몰라 패스 할려고 했는데
조식뷔페 옆에 위치해 있더라고요
여러가지 스포츠 게임들이 있어 놀게 많더라고요
한번에 6번 모두 사용했습니다


FUN3 (UFO,회전목마,범버카)

FUN3티켓만 6장
타고싶은거 골라서 탈수있는 티켓...
틈틈히 모두 탔습니다
티켓교환 하면 그 당일만 사용할수 있으니
사용할 날에만 교환하세요


앤트월드

평상시에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사람들이 없을시간(저녁 8시쯤)에 맞춰서 가보았습니다
번호표 뽑고 드디어 입장


내부는 엄청 넓더라고요
개미굴 같이 엄청 넓고 미로로 되어있어서
아이 찾으러 갔다가 한참 고생 했네요 ㅎㅎ
아이는 엄청 신나서 놀더라고요 강추 입니다

오션월드
운영시간 10:00 - 17:30 (야외 17:00 종료)

성수기가 아니어서 야외
운영하지 않는 놀이기구 들이 몇 있었네요
하지만 놀게 너무 많아 시간이 부족 했습니다
그리고 아이가 아직 어려서 탈수있는 놀이기구가 많지 않았어요
물놀이만 엄청 했네요 ㅎㅎ

이번 패키지 여행은 다양한 체험들이 많아서
시간가는줄 모르고 놀았습니다
3박 4일있으면서 패키지 쿠폰도 다 사용하지 못했네요 ㅎㅎㅎ
다음에도 패키지 딜 뜬다면 또 방문 해야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