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서산맛집 서가앤쿡 (목살한상)

만촐이 2021. 7. 26. 15:26

오늘은 서산 호공에 위치한 서가앤쿡 리뷰입니다

 

퇴근 후 호공으로 저녁 먹으러 왔습니다

 

위치는 대략 이렇습니다

 

메가커피 맞은편

 

행운빌딩 건물 3층 

 

 

도시락도  포장됩니다 

 

집으로 배달이 된다고 하네요 ㅎㅎㅎ

 

식사 하는도중 배달기사분 자주 다녀 가시더라고요

 

 

서가앤쿡 내부는 엄청 넓네요

 

요즘 코로나가 심해서 그런지 자리가 많더라고요 (평일이라서 그런가)

 

그래서 창가 쪽으로 앉았습니다 ㅎㅎ

 

 

서가앤쿡 메뉴는 대략 이렇 습니다

 

고를게 너무 많아서 한참 고민 했습니다 

 

전부 다 먹고 싶었지만....

 

 

오늘은 목살한상으로 결정 했습니다 

 

아이가 많이 자라서 0.5인분 이상 먹는거 같아서 3인상으로 ....( 저희는 3인가족입니다 )

 

 

윤기가 흐르는 스테이크 

 

이건 못 참지 ~

 

 

새우필라프 저희 아이가 잘 먹더라고요 야채는 다골랐지만 ㅎㅎㅎㅎ

 

 

 꾸덕꾸덕한 까르보나라

 

아이를 위해 안 매운 파스타로 

 

바삭바삭 감자튀김

 

메인 요리 먹느라 다 못먹었어요 ㅜ.ㅜ

 

 

이것은 치약 맛이 나는 라임민트 에이드 

 

음료는 역시 필수죠 ~~

 

 

3인한상으로 먹었더니 정말 푸짐 하게 먹었네요

 

다음에는 대창파히타 도전해야겠어요 ㅎㅎ

 

 매일 : 11 : 30 - 22 : 00

041 - 669 - 2203

 

서산사랑상품권 사용 가능(모바일상품권 사용불가) 

오늘은 상품권으로 결제 했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