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서산 호공 혜화동 돈까스극장

만촐이 2021. 7. 26. 17:12

오늘은 혜화동 돈까스 극장 리뷰 입니다

주말 토,일 내내 시켜먹게되었습니다

일요일꺼는 사진을 못찍엇네요 (죄송합니다)

위치는 대략 이렇습니다

 

 

영업시간 11 : 00 - 21 : 30

매주 화요일 휴무

041 - 669 - 3334

 

맵콤 로제크림돈까스 

 

혜화동 옛날 돈까스 

 

구성품 샐러드

 

시켯던 메뉴들 

 - 맵콤 로제크림돈까스 :  고기도 맛있고 소스도 맛 있었습니다 나름 합격 ~

 - 혜화동 양파 돈까스 : 양파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 좋아 하실듯 하네요 소스랑 나름 잘어울렷어요 

 - 혜화동 옛날 돈까스 : 돈까스 맛은 그럭저럭 입니다 고기 한장 밖에 없어서 많이 드시는 분들은 비추 ㅎㅎ

 - 왕 많은 돈까스 : 왕 많지 않았다는거 전체적으로 양은 부족한 느낌 (다른곳을 많이 다녀서 기대치가 높앗나 ??)

 - 치즈 모듬세트 : 모듬세트를 시켯는데 돈까스만 나오네요(먹느라 정신없어서 사진 못찍음 ㅜ.ㅜ)

셋트 메뉴여서 당연히 구성품이 있을줄 알았는데  전단지를 보니 윗줄에  사이드라고 적혀있네요 ㅎㅎ

여러분들은 저같은 실수 않하시기를 참고하세용  -_-

 

솔직 후기 남깁니다 (제 주관적인 생각이니 참고만 하시길 부탁드립니다)

처음에 시킬때 메뉴판을 보니 돈까스 종류가 너무 다양해서 한참 고민 했습니다

고르기 힘들때는 첫번째 있는거 고르는 습관이 있어서 옛날돈까스 시켜먹엇습니다 (양이 부족해서 후회 했습니다 ㅜ.ㅜ)

메뉴가 다양하고 고르기 힘들때 HIT상품을 고르는게 국룰인듯 합니다 ㅎㅎㅎ

전부 다 먹어본건 아니지만 평가하자면  돈까스 맛은 그럭저럭에 전체적으로 돈까스양도 부족한것 같아요

그냥 소스가 다한 느낌이랄까 ㅎㅎ

개인적으로 추천하자면 혜화동 양파돈까스 와 맵콤 로제크림돈까스를 추천합니다

여러분도 한번 드셔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