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필립스토스터기 구매 후기

만촐이 2021. 11. 25. 14:38

 

인터넷으로 필립스 토스트기 구매 했습니다.

항상 후라이팬에 빵을 구워 먹었는데 비싼 제품도 아니고 해서

이번에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포장이 안전하게 되어 있네요

조심조심 열어봅니다 ㅎㅎ

잘 포장되어 있군요

 

 

심플한 디자인의 성능도 짱짱 좋습니다

온도 조절이 가능 전 4~5단에서 구워 먹는게 좋습니다 

더 빠삭하게 먹고 싶은 분들은 7단으로~~~

그리고 해동기능 까지 있슴돠~

 

 

토스트기는 세척이 어려워요 ㅜ,ㅜ 

빵부스러기는 밑에 판이 분리되어 청소 가능합니다

청소도 나름 편리하게 되는군요

 

 

먼지가 들어가지 않게 뚜껑이 있습니다

 

 

빵 두개를 구울수 있고 크로와상까지 구울수 있담니다

 이제 집에서 크로와상까지 맛있게 먹을수 있게 되었습니다. ㅎㅎㅎㅎㅎ

뿐만아니라 다른종류의 빵도 가능하다는 ...

 

항상 팬에 굽다가 이렇게 토스트기에 구우니

더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ㅎ

아침에도 뚝딱 해결이군요

참 좋습니다

구매계획 있으신분들 적극 추천드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