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락앤락 원터치 클릭 텀불러

만촐이 2021. 8. 26. 18:02

 

오늘은 내돈마산(내돈으로 마누라가 산 )텀블러를 소개합니다

평이 좋아 구입하게 된 락앤락 원터치 클릭 텀블러라고 하네요

 

 

택배로 물건을 받았습니다

배송 빠르네요 ㅎㅎ

 

 

박스안에 텀블러 상자 발견 ㅎㅎ

 

 

상자를 열고 제품에 이상이 있는지 꼼꼼히 살펴봅니다(체크는 필수 겠죠)

텀블러 용량 550ml 크기도 적당한듯 하네요

 

 

보냉의 경우 최대 28시간 (정말 오랜 시간 냉기가 유지 되네요 ㅎㅎㅎ)

보온은 최대 4시간 이라고 적혀 있네요 

원터치 버튼으로 밀폐가 가능한 컵 텀블러

입구가 넓은 컵 타입 텀블러에 원터치 뚜겅을 적용하여 손쉬운 세척 

간편한 오픈 그리고 휴대가 가능한 밀폐력까지 모두 갖추었습니다

어디 출장갈때나 외출할때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군요

 

 

 

다른 색상도 예쁜게 많아

고르는데 고민했지만

와이프가 핑크색을 좋아해서 핑크색으로 선택했다고 하네요

기능성도 좋고 디자인도 심플하고 좋아 보이네요

 

 

밀패용이라 

뜨거운 음료를 오픈시 화상주의 해야겠네요

텀블러는 내부에 액체를 담아 두고 장시간 가지고 다녀야 되는데

내부가 스테인리스 소재로 되어있서 오랜시간 보관하여도 

부식이나 오염될 걱정이 없이 깔끔해서 좋네요

 

그리고 밑면은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어서 바닦에 내려 놓을때 소리를 줄여 줄수 있네요

 

 

 

용량도 나름 적당하고

음용시 마시기도 편하네요

빨대를 넣기에도 적당하고 기존의 물병보다는 확실히 좋아 보이네요

열심히 사용해봐야겠어요 ㅎㅎ

 

저도 처음에 와이프에게 텀블러도 많이 있는데

또 삿냐 뭐라 했는데 사용해보니 

편리한 기능이 많아 정말 완소 제품이네요

여러분들도 한번 사용해보시길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