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서산중국집 화빈장 배달~

만촐이 2021. 9. 24. 15:47

  평화로운 주말 점심을 먹기 위해

중국집 에서 시켜먹기로 하고 전화를 걸었다

주말이어서 그런지 주문이 많이 밀려 1시간 걸린다고하여

자주 시켜먹었던 집이기도 해서

직접 포장하기로 마음 먹고 

중국집으로 방문 하게 되었다

 

 

 

입구에 들어서니

오래된 맛집 분위기랄까

 

 

가게 내부는 조용했다

하지만 배달 전문이어서 그런지

주방에서는 분주하고

배달하시는 분들은 바빠 보였다

일단 안심콜을 하고

음식이 나오기를 기다렸다

 

 

다양한 메뉴들이 많았다

우리는 탕수육 셋트와 볶음밥 짬뽕을 시켰다

직접 와서 먹으면 좋겠지만

대식구가 이동하기엔 다소 어려움이 있다

 

 

음식을 늘어 놓고

포장을 뜯었다

배달로 시킨것 보다는 빠르겠지 하며 흐믓한 미소를 지었다

 

 

포장지를 뜯기전 볶음밥

너무 맛있어 보였다

약간 느끼하긴 했지만

역시 굿 초이스 인듯하다

 

 

짬뽕은 국물이 얼큰하고 감칠맛나 

맛있었다

 

 

짜장면은 뭐 말할것도 없고

단무지에 싸서 먹었다

환상적인듯 하다

 

 

 

따로 담겨진 탕수육 소스에

찍어 먹으니 탕수육의 바삭바삭함과 새콤달콤함을 

동시에 느끼며 맛있게 먹을수 있었다

군만두도 소스에 찍어 먹으니 꿀맛!! 

다양하게 종류 별로 먹을수 있어 너무 좋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