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서산 온석식당 온석카페

만촐이 2021. 11. 25. 14:43

 

 

사진 왼쪽은 온석식당 오른쪽은 온석커피 입니다

온석식당은 새로 오픈한지 얼마 안되었다는군요 

9월 1일부터 새로 오픈 하였다고 합니다

운이 좋군요 ㅎㅎ

이렇게 식당과 카페가 공동으로 운영하고 있는 곳입니다

 

 

우선 카페에 들렀습니다 사람이 없군요 ??

아직은 9월이라 더운데도 다들 야외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네요

 

 

카페 메뉴는 이렇습니다

음료를 주문하고 옆에 있는 아이스크림도 주문을 했습니다

 

 

여러가지 빵,케익 음료 다양한 메뉴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셀프바도 한쪽편에 자리 잡아 있구요

 

 

이곳은 온석 식당

저곳에서 주문을 하시면 됩니다

 

 

온석버거는 소고기100% 와 브리오슈번을 사용하는 프리미엄 수제 버거라는 군요

그래서인지 가격이 제법 나가는군요 

 

 

맥주도 따로 판매 합니다

하지만 전 패스 ~

 

 

주문을 끝내고 밖으로 나왔습니다

밖에 방갈로?가 보이는군요 한군대 자리를 잡았습니다

 

 

현재는 오후 늦은시간 저녁도 먹어야 되서

맛보기로 시켜 보았습니다

온석버거 셋트와 음료 아이스크림

야외에 안자 분위기도 좋고 캠핑온 느낌이랄까 ㅎㅎ

 

 

우선은 버거 

기대안하고 먹었는데 생각보다 맛있더라고요

수제버거라 그런지 느끼하지 않고 맛도 좋았습니다

버거가 많이 커서 칼로 썰어 먹었습니다

 

 

감자 튀김과 셀러드 맛있고요

셋트로 주문하길 잘했네요 ㅎㅎ

 

다크초고 아이스크림 

아이가 순삭 해버렸습니다 

 

 

방갈로 이용하실분들은 모기장 필수 입니다

처음에 모기장이 왜 있나 했더니

밖에 모기 장난아니더라고요 이용하실분들 참고 하세요

 

 

선풍기 틀어 놓고 

배도 채우고

편하게 누워 쉬다 왔네요

이런게 힐링인듯 합니다

 

 

주변에 포토존이  많이 있네요 사진도 찍고

카페에 와서 식사와 음료도 먹고

밖에 풍경도 감상하고

잘 쉴수있어 좋았습니다

연인끼리 많이 다녀가는곳이기도 하죠

다음에 또 와야겠어요.

'먹거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송가네한우탕 포장  (0) 2021.11.27
서산성연 오버플로우  (0) 2021.11.25
서산 원조별미 영양굴밥 굴파전 ~(간월도)  (0) 2021.10.13
서산 김밥천국 포장  (1) 2021.10.09
서산 만나네마라탕 포장 맛집  (0) 2021.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