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서산 맛집 죠스 떡볶이 (서산 호공)

만촐이 2021. 7. 24. 18:34

오늘은 서산 죠스 떡볶이 리뷰 입니다

 

영업시간 11 : 00 ~23 : 00

 

위치는 대략 이렇 습니다

 

 

 

집에 가는길에 매운게 먹고 싶어서 간단히 포장 했습니다

죠습니다 ㅎㅎㅎㅎ

 

 

떡볶이 1인분 순대 1인분 튀김 김말이 오징어 이렇게 포장 

 

포장을 뜯고 셋팅 완료 ㅎㅎㅎ

 

 

저는 김말이를 좋아 해서 항상 주문 합니다 ㅎㅎㅎㅎ

아주 바삭바삭한 내 튀김들 ~~

 

 

튀김은 떡볶이 소스에 찍어먹어야 제맛~~

하지만 떡볶이 소스는 순대 , 김밥 등 뭘찍어 먹어도 다 맛있는 듯 

떡볶이도 아주 존득존득 정말 꿀조합 이죵 

 

 

깨끗이 다먹었습니다 ㅎㅎㅎ

너무 맛있어서  이렇게 인증 남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