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서산맛집 - 종가집 능이 옻닭

만촐이 2021. 7. 31. 10:00

충남 서산시 안견로 153-3

041 - 681 - 3777

매일 11:00 - 23:00 연중무휴

 

오늘 복날은 아니지만

기력 보충, 몸보신을 위해

보양식을 시켜 먹기로 했습니다

 

 

옻닭 전문점같은데

전 옻을 못 먹어서 능이버섯마닭으로 시켰습니다

 

저희 말고도 포장 손님이 더 있더라고요

코로나때문에 포장이 대세인가요?? ㅎㅎ

 

 

 

포장 완료

 

 

 

구성품은 간단 하네요

삼계탕은 매장에서 먹어야된다는 고정관념이 있엇는데

요즘은 포장 위주로 시켜 먹게 되네요 ㅎㅎ

 

 

 

토종닭 이어서  닭이 컸습니다

국물이 따뜻해서 부추 넣고 그냥 먹었어요(제가 성격이 급해서 ㅎㅎ)

끓여서 드시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전자렌지용기에 포장되어 있어 바로 돌려도 되고요

 

 

보양식 먹기 셋팅 완료

청양고추도 들어 있어

한입 물어 먹었는데 눈물이 확 나더라고요

뱉었습니다 (제가 맵지리라서 ㅜ.ㅜ)

 

 

저 묵은지 정말 맛있습니다

닭고기와 꿀조합이더라고요 ㅎㅎ

 

 

토종닭인데도 살이 질기지 않고 야들야들 하더라고요

이런 뼈만 남았네요

옆에 고기를 발라 놨는데 뼈사진만 찍었네요 ㅎㅎ ;;

 

 

국물에 죽을 말아 고기 한점

정말 꿀 맛입니다

 

 

죽을 클리어 하고 밥도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토종닭이라서 고기도 충분했고

능이버섯도 들어있어 몸보신 잘했습니다

건강해진 느낌이랄까 ㅎㅎㅎㅎ

여러분도 한번 드셔보세요 ~~